Global Weeple HomeWeeple Home
NewsTown market bulletinTown informations bulletinTravelEducationColumnK-POPK-SPORTSYellowpage
ID저장
login
join us
 
뉴스코리아 킹스파 ‘초특가’ 공동구매 “절호의 찬스”
등록일자 2017-10-25 11:52
수정일자 2017-10-25 13:36
뉴스코리아가 추수감사절과 겨울을 앞두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킹 사우나+킹 워터파크 동시 입장권’ 공동구매를 10월 20일(금) 부터 실시한다.
입장권 가격은 15달러(세금 포함)다. 정가 45달러의 입장료에서 30달러나 파격 할인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온 것이다.
공동구매 기간은 10월 20일(금)부터 26일(목)까지며 유효기간은 2018년 1월 19일(금)까지다.
이 기간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주중이나 주말을 같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킹 사우나+킹 워터파크 동시 입장권’은 크고 작은 단체모임 혹은 가족·친지나 지인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입장권은 유효 기간 이후에는 사용할 수 없어 주의해야 한다. 또한 다른 할인쿠폰과 이중 사용도 불가하다. 
12세 이하의 어린이가 입장권을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동성의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킹스파 입장권 구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다 가능하다. 뉴스코리아 사옥(2000 Royal Ln. Dallas TX 75229)을 직접 방문해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는 뉴스코리아 웹사이트(newskorea.com)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방문해 구매하는 경우, 뉴스코리아 웹사이트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구매창이 열리고 그 안에 결제를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본인 이메일로 페이팔(Paypal) 영수증이 발송된다.
이후 뉴스코리아 이메일로 바코드가 찍힌 e-Ticket을 24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다. 
e-Ticket를 받기 전까지는 사용불가능하다. 해당 e-Ticket을 프린트해서 사용하거나 본인 스마트폰에 입력된 결제 정보를 킹스파안내 데스트에 제시하면 된다. 온라인 구매시 수수료 99센트가 별도 부과된다. 
킹스파 공동구매 관련 문의는 뉴스코리아(전화 972-247-9111 혹은 이메일 account@newskorea.com)로 하면 된다. 김희빈 인턴기자press1@newskorea.com



Newskorea     press1@newskorea.com

[© WeepleWorld,Inc. & weeple.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운영 원칙
 (0 /300)
 
 
company notice customer center Weeple facebook Weeple twitter
 
Copyright 2012-2017. WeepleWorld, Inc. All rights reserved. AppStore Googl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