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Weeple HomeWeeple Home
NewsTown market bulletinTown informations bulletinTravelEducationColumnK-POPK-SPORTSYellowpage
ID저장
login
join us
명품 활어횟집 '부활'
 
 새창에서 지도보기
  주소 : 5953 Buford Hwy., #109 Atlanta, GA 30340
  전화번호 :
  홈페이지 :
  이메일 :
 
도라빌 대어 오픈...특별 런치-디너 서비스
 
 
도라빌에 위치한 일식전문점, 대어(대표 김성태)가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1일 오픈한 대어는 개업기념으로 런치 스페셜부터 정식, 활어회에 이르기까지 특별 서비스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대어는 3월말까지 특별 런치세일을 실시할 예정으로 가격대는 7.99달러에서 8.99달러 수준이다.
 
치킨, 연어, 돈까스, 갈비, 불고기 등의 런치박스는 7.99달러, 각종 탕을 포함한 일품요리도 8.99달러에 판매된다. 런치스페셜에는 광어물회와 회덮밥, 간장게장 등의 메뉴도 포함돼있다. 4월부터는 묵은지 고등어조림, 양푼회덮밥 등의 4-5개 메뉴가 스페셜 런치로 제공된다.
 
지난 19일 김성태 대표는 “뉴매니지먼트로 새 단장한 대어가 3월 한달간 개점 기념으로 점심을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한다”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최상으로 4월부터는 매월 4-5개 스페셜 메뉴를 선정해 할인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어는 저녁에도 스페셜 콤보 메뉴를 내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녁 스페셜 메뉴에는 '서대구이+된장찌게', '강장게장+된장찌게', '복불고기+복지리탕', '단호박 갈비찜', '단호박 해물찜' 등이 있다.
 
김대표는 “개점 후 점심과 저녁 특별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예를 들어, 복불고기와 복지리탕 콤보의 경우, 밥까지 볶아 먹을 수 있어 양과 영양, 맛 면에서 모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새로 오픈한 대어는 무엇보다 신선한 활어 공급에 주력할 예정이다. 대어는 회를 포함한 각종 정식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대표는 “현재는 한국산 광어철로 철마다 활어를 들여와 신선한 회를 공급할 것”이라며 “정식 또한 기본적으로 7-8개 메뉴를 시즌에 맞게 구성해 명품 정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어는 기존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는 한편, 보다 깨끗하고 정결한 이미지로 업그레이드됐다.
 
김대표는 “대어가 한인들의 명소로 자리잡기 위해 식당 분위기와 맛에서 모두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대어는 항상 새로운 메뉴를 추구해나갈 것으로 한번 방문한 고객들이 단골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운영 원칙
submit
 (0 /300)
 
 
 
company notice customer center Weeple facebook Weeple twitter
 
Copyright 2012-2017. WeepleWorld, Inc. All rights reserved. AppStore Google play